본문 바로가기

News/Canada News

싸이 캐나다 뮤직 비디오 시상식 진행자 데뷔

반응형

 

 

싸이가 토론토에서 열리는 뮤직 비디오 시상식 공동 MC로 캐나나 TV에 공식 데뷔한다.

 

16일 캐나다통신(CP)에 따르면 MuchMusic 방송국은 다음달 16일 토론토에서 열리는 MuchMusic Video Awards에서 공동 진행자이자 공연자로 싸이를 전격 발탁했다.

 

음악전문 채널 MuchMusic유투브 최다 조회수 기네스 세계 기록 보유자이며 강남스타일과 말춤으로 세계를 강타한 가수 싸이가 생방송으로 방영되는 캐나다 TV에 진행자와과 공연자로 데뷔하게 된다라고 밝히고 싸이는 조나스 브라더스, 마일리 사이러스, 셀레나 고메즈, LMFAO등에 이어 MMVA의 무대를 빛내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싸이는 데미 로바토, 원 디렉션, 테일러 스위프트 등과 함께 '올해의 해외인기 아티스트/그룹(Your Fave International Artist/Group of the Year)' 수상자 후보에도 올라 있다.

 

시상식의 공연자로 싸이에 앞서 데비 로바토가 가장 먼저 발표됐으며 다른 공연자들이나 공동MC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싸이는 '강남스타일'의 세계적인 히트 후 해외 각국의 음악 시상식에 참석한 적은 있지만 사회자로 마이크를 잡는 것은 이번이 처음. 싸이는 "이번 시상식에서 공동 MC로 활약하고 공연을 펼치게 되어 기쁘다" "많은 캐나다 팬들이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

 

MMVA 616일 오후 9(동부시간) 캐나다와 미국에서 동시에 방영되며 이에 앞서 8시부터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