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nada /Event

엄청난 규모 놀라운 야외 아트갤러리 Paint-in

반응형

 

오늘 빅토리아에서는 엄청난 규모의 야외 전시회, 아트 갤러리 페인트 인(Paint-in) 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는 밴쿠버섬 최대 규모의 야외 비쥬얼 아트 전시회로, 빅토리아 다운타운 부근 Moss St을 따라  Fort St에서 부터 Dallas Rd에 이르기까지 무려 10여개의 블럭에 걸쳐 대대적으로 펼쳐진다.

160 여명의 프로페셔널 그리고 아마추어 화가들이 각기 자신의 부스에서 그림, 조각, 도자기 등 작품을 전시하거나 작품을 제작하며 방문자들의 질문에 답변도 하고 이야기를 나눈다. 

 

 

 

 

Moss St 전체를 꽉 채운 사람들. 매년 3만5천 여명의 방문객들이 전시를 보러 Moss St을 찾는다.

 

 

 

 

 

 

 

 

 

 

소녀의 초상화를 그려주는 아티스트.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날을 이용해 자신의 집 창고 앞에 물건들을 늘어놓고 garage sale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오래된 타이프라이터도 보인다. 골동품들도 있어 운좋게 마음에 드는 믈건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그림에 관심 있는 나는 아주 괜찮은 새 미술사 서적이15달러 인것을 보고 얼른 구입해 대만족^^

 

 

 

 

레모네이드를 팔러 나온 꼬마도 한몫.

 

 

 

 

한쪽에서는 시장이 들어섰다. Moss St 미켓은 5월~9월 매주 토요일 열린다.

농부들이 직접 기른 싱싱한 야채를 비롯해 꽃, 파이, 빵 등을 판다. 주로 유기농이라 가격은 그리 싼 편은 아닌 듯.

 

 

 

 

앞에 보이는 케일 뒤 쪽에는 양귀비 씨앗도 보인다.

 

 

 

 

갖가지 무늬로 단장한 귀여운 조롱박들.

반응형